손연재가유튜브채널을 개설하고 현실감 넘치는 육아 브이로그로 시청자들과 소통에 나섰다.
럭셔리한 일상 대신 육아 분투를 유쾌하게 담아내며 시청자들의 호감을 얻고 있다.
사진 | 손연재유튜브캡처 스타 유튜버 대열에 손연재도 합류했다.
유튜브'공부왕 찐천재' “저 그 가발 좀 써볼래요.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유튜브채널 ‘공부왕찐천재’에 출연해 진행자 홍진경씨에게 건넨 말이다.
지난 28일 공개된 영상에서 이 후보는 홍씨가 쓰고 있던 단발머리 가발을.
골프를 바라보는 시점도 유연해졌다.
리디아 고는 29일 밤(한국 시간) 개막한 제80회 US 여자오픈을 앞두고 “여기 오기 전유튜브채널 몇 개를 보면서 콘텐츠 속의 그들이 어떻게 플레이했는지 지켜봤다.
코스가 어떤 특징을 지녔는지도 파악했다”고 말했다.
한 식당에 붙은 '혼밥 시유튜브시청 금지' 안내문의 모습.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한 식당에서 혼자 밥 먹는 손님에게유튜브시청을 하지 말아 달라는 안내문이 붙어 화제다.
지난 2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혼밥 시유튜브시청 금지’라는 제목의 글이.
지난 29일유튜브채널 '영평티비YPTV'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서 이세영은 일본 국적의 전 연인이 사준 선물을 소개하던 중 촬영 중단을 선언했다.
28일 공개된 "홍진경, 대선 후보를 만나다" 편에는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와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 이준석 개혁신당 대선 후보가.
트와이스 ‘티티’ MV,유튜브조회수 7억 회 돌파(제공: JYP 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티티(TT)' 뮤직비디오가유튜브조회수 7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2016년 10월 공개한 미니 3집 ‘트와이스코스터: 레인 1’(TWICEcoaster : LANE 1)의 타이틀곡 ‘티티.
CJ올리브영이유튜브와 손잡고 29일부터 '유튜브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28일 밝혔다.
CJ올리브영이 29일부터 도입 예정인 '유튜브쇼핑 제휴 프로그램' 이미지.
유튜브쇼핑 제휴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가 동영상, 쇼츠, 라이브 스트림.
구글유튜브에 지금 도전해도 늦지 않았다.
당신만의 독보적인 콘텐츠를 꾸준히 보여줄 수 있다면, 누구든유튜브스타가 될 수 있다.
” 최근 서울을 방문한 사이먼 칸(Simon Kahn) 구글 마케팅 부사장은 ‘이미유튜브시장은 레드오션 아니냐’는 질문에 고개를.
걸그룹 트와이스의 ‘티티’(TT) 뮤직비디오유튜브조회수 7억회 돌파를 축하하는 포스터.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의 ‘티티’(TT) 뮤직비디오가유튜브조회수 7억회를 돌파했다고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30일 밝혔다.
2016년 10월 공개한 미니.